윤계상, 5살 연하 뷰티 대표와 열애 인정→축하 물결 '결혼설까지' [종합]
입력 2021. 06.18. 09:57:21

윤계상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겸 배우 윤계상이 5살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열애를 인정했다.

17일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윤계상이 현재 열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뉴스엔은 윤계상이 5살 연하 뷰티 브랜드 대표 C양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계상은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인들에게 서로를 연인으로 소개해왔으며 이미 연예·뷰티 업계에서는 두 사람이 '공식 연인'으로 통한다고.

아직 구체적인 결혼 시기 등을 결정하지는 않았으나 이들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열애설 직후 빠르게 열애 사실을 인정한 윤계상에 축하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윤계상은 지난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했다. 이후 '비스티 보이즈' '범죄도시' '말모이' '최고의 사랑' '초콜릿' '굿와이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배우로서 자리매김했다. 현재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 중이며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 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