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인 증거 공개” 김용호, ‘법적 대응’ 한예슬 추가 폭로 예고
입력 2021. 06.18. 21:51:44

한예슬 김용호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한예슬이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댓글에 법적 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가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한예슬의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18일 “한예슬이 모든 허위사실 유포와 악성 댓글에 대해 강경 대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고소 대상은 모든 허위사실 유포자와 악성 댓글을 남긴 이들이며 곧 법률대리인을 통해 고소를 접수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와 김용호는 한예슬의 남자친구의 호스트바 접대부 의혹을 비롯해 클럽 ‘버닝썬’ 마약 여배우 의혹, 룸살롱 출신 의혹 등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종 의혹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반박했다.

한예슬이 법적 대응을 시사한 이날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 커뮤니티에 “언론의 부추김에 그리고 여론에 밀려 한예슬이가 결국 법적 대응을 결정했나 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다”면서 “이번 주 일요일 라이브 방송 기대해 달라. 더 구체적인 증거들을 공개한다”라고 덧붙이며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