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찬원, 콘서트 성료 소감 “간절히 기다리던 고향서 공연” [셀럽샷]
- 입력 2021. 06.21. 17:46:26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이찬원이 콘서트 후 소감을 전했다.
이찬원
이찬원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스터트롯’ 대구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정말 간절히 기다려왔던 고향에서의 콘서트였기 때문에 행복한 순간 순간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다시 만날 고향에서의 콘서트를 기약하겠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슈트를 차려입고 밝은 미소의 훈훈한 셀카를 담았다. 콘서트를 끝낸 후 무대 아래에서의 장민호와 장난스러운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찬원은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플레희리스또’ 등에 출연 중이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찬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