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동원 '미스터트롯' 대구 콘서트 성료 "다음 광주, 우주총동원 기대" [셀럽샷]
- 입력 2021. 06.21. 23:13:06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정동원이 '미스터트롯' 대구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정동원
정동원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구 마지막 콘서트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다음 광주 콘서트도 많이 보러와주세요. 우주총동원 기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동원은 옐로 슈트를 입고 물을 마시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그림 같은 옆태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정동원을 포함한 '미스터트롯' TOP6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공연을 진행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정동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