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철, 미국으로 출국 "잘하고 오겠다"[셀럽샷]
- 입력 2021. 06.23. 10:51:24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개그맨 김영철이 미국으로 떠난다.
김영철
김영철은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잘 다녀오겠다. 잠깐 가는 거다. 1주일. 하하하 없는 동안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안 나오더라도 많이들 봐주시고 들어달라. 쫄지말고 잘하고 오겠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김영철은 출국 전 공항에서 촬영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이를 본 이상엽, 손태영, 김숙 등은 댓글을 남기며 김영철을 응원했다.
앞서 김영철은 지난 21일 '김영철의 파워FM'을 통해 글로벌 쇼에 제안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김영철은 약 3주 간 DJ 자리를 비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영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