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임영웅X장민호와 환성적인 케미…'이 조합 찬성' [셀럽샷]
입력 2021. 07.14. 14:33:20

임영웅-장민호-영탁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영탁이 임영웅, 장민호와 함께 환상적인 케미를 전했다.

영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To be continued'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영탁은 임영웅, 장민호와 함께 무표정으로 비장한 듯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 사람의 독보적인 비율과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영탁은 지난 11일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OST '오케이'를 발매하며 화제가 됐다. 현재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탁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