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면 뭐하니' SG워너비, '톱10귀 콘서트' 출연 "나이스" [셀럽샷]
- 입력 2021. 07.14. 17:58:48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SG워너비가 '놀면 뭐하니' TOP10귀콘서트에 출연한다.
SG워너비
14일 오후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분들이 또 와주시다니 정말 #나이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대 위에 오른 SG워너비 완전체가 담겨 있었다. 이어 김진호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이를 지켜보는 김용준, 이석훈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G워너비는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놀면 뭐하니'는 100회를 맞아 MSG워너비와 함께 하는 콘서트를 열어 SG워너비를 비롯해 VOS, 빅마마 등이 출연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