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신스틸러] '너는 나의 봄' 서현진, 온도차 극명한 강다정 룩
- 입력 2021. 07.16. 13:02:04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너는 나의 봄' 속 서현진의 다양한 패션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너는 나의 봄 서현진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강다정 역을 맡은 서현진은 몰입도 높은 연기를 통해 캐릭터가 느끼는 불안과 설렘을 시청자들에게 그대로 전하고 있다.
장소에 따라 달라지는 서현진의 극과 극 패션 역시 관전포인트. 서현진은 호텔 제복이라는 옷차림에 맞춰 단정한 걸음걸이는 물론 올려 묶은 머리, 카리스마 있는 눈빛까지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평소 집 앞에 나가거나 약속, 데이트 룩의 서현진은 일할 때와는 정 반대의 매력을 선보인다. 풀어헤친 파마머리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리는가 하면, 옥상에서 친구들과 함께할 때는 편안한 의상을 입고 외출할 때는 밝은 코트나 알록달록한 색이 들어가 있는 의상들로 포인트를 더했다.
공간에 따라 달라지는 서현진의 의상은 캐릭터의 마음을 대변하듯 때로는 편하게, 때로는 밝고 어둡게 표현해내고 있다. 연기부터 의상까지 서현진의 불타오르는 열정은 캐릭터와 착 붙 시너지를 내며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너는 나의 봄'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너는 나의 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