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희열, 유재석 친필로 환영 인사 "농담이 현실로" [셀럽샷]
- 입력 2021. 07.16. 20:11:10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유희열이 유재석의 안테나 입성을 환영했다.
유재석-유희열
안테나뮤직은 16일 공식 SNS에 "Welcome #유재석"이라는 글을 시작으로 "농담처럼 주고 받았던 말들이 현실이 됐다. 이제는 함께 같은 곳을 바라보면 걷게 됐다는 사실에 마음이 벅차오른다"고 했다.
이어 "우리가 함께, 좋은 사람들과 재미있고 즐겁게 더 좋은 날들을 위해 이 길을 걸으려고 한다. 앞으로 있을 눈부실 나날들을 기대하며 환영의 인사를 전한다. 2021년,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유재석 그리고 그의 새로운 날들에 안테나가 함께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유희열의 친필 인사가 담겨 있었다. 영상 말미 유재석이 유희열을 안고 있는 모습으로 유쾌함을 전했다.
한편, 지난 14일 유재석이 안테나뮤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안테나뮤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