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너는 나의 봄' 남규리, 독보적인 톱스타 스타일링
입력 2021. 07.24. 09:05:44

너는 나의 봄 남규리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너는 나의 봄'에서 남규리의 독보적 패션이 연일 화제다.

남규리는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톱스타 안가영 역을 맡아 매회 톡톡 튀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또한 남규리는 연기뿐만 아니라 비주얼부터 스타일링까지 안가영을 완벽하게 그려내 캐릭터의 몰입을 높이어 호평을 얻고 있다.

남규리는 톱스타라는 설정에 걸맞게 매회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여성 시청 층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특히 평소에도 패션 센스로 주목받은 남규리는 캐릭터의 직업, 생활 패턴, 성향을 철저하게 분석해 스타일링에 직접 참여했다는 후문.

이런 남규리의 패션 센스는 드라마의 또 다른 꿀잼 포인트로 손꼽히고 있다. 귀여움, 시크함, 친근함을 총망라하는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해 역대급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남규리는 쉽게 소화하기 어려운 화려한 컬러와 패턴을 베이스에 두고 모자, 귀걸이, 가방, 선글라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며 안가영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여기에 완벽한 비율, 여성스러운 보디라인까지 더해져 대체 불가 톱스타 패션을 만들기도. 뿐만 아니라 맑은 피부, 뚜렷한 이목구비까지 더해져 인형 미모를 완성,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너는 나의 봄'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