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은메달' 이다빈, 강다니엘 응원에 "저 웁니다 울어" [셀럽샷]
입력 2021. 07.30. 18:38:36

강다니엘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2020 도쿄올림픽 태권도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이다빈 선수가 가수 강다니엘 축하해 감격했다.

이다빈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강다니엘님 최고 저 진짜 저 웁니다 울어'라는 문구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다니엘이 '이다빈 선수너무 축하드립니다'라고 응원한 게시물이 담겨 있다.

과거 이다빈 선수는 한 인터뷰를 통해 "운동할 때 강다니엘 음악을 틀어놓으면 힘이 난다"며 강다니엘에 대한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이다빈은 지난 27일 태권도 여자 67kg초과급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이다빈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