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코로나19 완치 "소중한 하루 하루" [셀럽샷]
입력 2021. 08.02. 14:55:56

서인영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서인영이 코로나19 완치 후 근황을 전했다.

서인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으로 돌아온 소중한 하루하루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영은 반려견과 함께 산책 중인 여유로운 모습을 담았다.

앞서 지난달 13일 서인영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취소한 상태"라고 전했다.

한편 쥬얼리 출신 서인영은 지난 2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서인영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