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코로나19 완치 후 근황 "걱정해주신 분들 감사" [셀럽샷]
입력 2021. 08.02. 20:51:15

하니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겸 배우 하니(안희연)이 코로나19 확진 후 근황을 공개했다.

하니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걱정해주신 분들 감사하다. 전 이제 괜찮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니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청순한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아니트스에이전시 측은 지난 7월 20일 "하니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하니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