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벨벳, 데뷔 7주년 자축 "러비들 항상 고맙고 사랑해"
- 입력 2021. 08.02. 22:50:3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데뷔 7주년을 자축했다.
레드벨벳
조이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th, 러비들 항상 고마워요.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레드벨벳 멤버들이 모여 케이크에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들은 우월을 가릴 수 없는 미모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2014년 데뷔한 레드벨벳은 8월 1일자로 데뷔 7주년을 맞이했다. 오는 16일 새 미니앨범 ‘Queendom’(퀸덤)으로 전격 컴백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조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