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라켓소년단' 결방에 "오늘만 기다렸다고요"
입력 2021. 08.02. 23:31:25

유아인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유아인이 '라켓소년단' 결방에 아쉬워했다.

유아인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방하지 말라고요. 오늘만 기다렸다고요"라며 '라켓소년단'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날 오후 10시 방송 예정이었던 SBS 월요드라마 '라켓소년단'은 올림픽 중계로 결방했다.

이에 팬들 역시 "그러니깐요" "저도 아쉬워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의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소녀들의 레알 성장드라마. 9일 오후 10시 최종회가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아인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