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완치' 이민혁 "열 40도+기침·두통 심해, 지금은 건강" [전문]
입력 2021. 08.08. 11:06:17

이민혁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비투비 이민혁이 최근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은 가운데 증상을 공유하며 주의를 당부했다.

이민혁은 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코로나 질문이 몇 개 보여서 남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랑 증상이 굉장히 비슷하신 분이 계시던데 저도 폐렴이 생겼었고 일주일 정도를 계속 38~40도를 오갔다"며 "기침, 두통도 너무 심했다"고 증상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물론 지금은 완치됐고 건강하다"며 "걱정이 많으시겠지만 제가 이겨냈듯이 고생하고 계신 모든 분들이 잘 이겨내시고 꼭 건강하게 완치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지난달 1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이민혁은 최근 완치 판정을 받았다.

다음은 이민혁 SNS 글 전문이다

코로나 질문이 몇 개 보여서 남겨요.
특히 저랑 증상이 굉장히 비슷하신 분이 계시던데 저도 폐렴이 생겼었고 일주일 정도를 계속 38~40도를 오갔어요.
기침, 두통도 너무 심했구요.
물론 지금은 완치됐고 건강합니다.
걱정이 많으시겠지만 제가 이겨냈듯이 고생하고 계신 모든 분들이 잘 이겨내시고 꼭 건강하게 완치하시길 바랄게요.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이민혁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