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더 로드' 강경헌, 우아한 럭셔리룩…세련된 스타일링
입력 2021. 08.17. 17:07:21

더 로드 강경헌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강경헌이 '더 로드'에서 우아한 패션 센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극본 윤희정, 연출 김노원, 이하 '더 로드')에서 제강 문화재단 이사장 배경숙으로 분해 고상한 애티튜드, 우아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강경헌이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강경헌은 능력 있는 여성 캐릭터 ‘배경숙’으로 변신,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룩을 멋스럽게 소화하는가 하면 집에서는 무결점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우아한 오프숄더 룩부터 물결이 흐르는 듯한 실크 소재의 원피스룩으로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배가시키며 세련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특별히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인 고품격 럭셔리 룩 또한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만의 우아한 미모에 더해진 카리스마로 완벽 비주얼을 자랑하기도 했다. 우월한 기럭지와 남다른 비율에 더해진 패셔너블한 매력은 강경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렇듯 지난 방송을 통해 죄지은 아들을 지키기 위한 필사적인 노력과 함께 비뚤어진 모성애를 소름 돋는 열연으로 그려낸 강경헌은 섬세한 연기는 물론 패션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배경숙 캐릭터를 통해 극의 몰입도를 더하고 있는바. 강경헌이 앞으로 ‘더 로드’에서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더 로드'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더 로드'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