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출신 강인 근황, 군살 없는 몸매 "건강하게 다이어트"[셀럽샷]
- 입력 2021. 08.18. 10:55:49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 강인이 근황을 전했다.
강인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충격은 아닌데 건강하게 다이어트 한 것"이라며 "주변에서 걱정스러운 연락들 너무 많이 받는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강인은 상의를 벗은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그의 군살 없는 몸매가 눈길을 끈다.
앞서 방송인 엘제이가 강인과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다소 수척해진 강인의 모습이 공개 돼 일부 팬들이 우려의 시선을 보냈다. 이에 강인은 직접 근황을 알리며 해명에 나섰다.
한편 강인은 음주운전과 폭행 등의 논란으로 지난 2019년 슈퍼주니어를 탈퇴했다. 이후 방송 활동을 모두 중단한 채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강인 인스타그램, 엘제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