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바보' 임영웅 "늘 보고싶은 영웅시대♥ 이 빗속을 걸어갈까요"
- 입력 2021. 08.21. 22:23:13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사랑을 드러냈다.
임영웅
임영웅은 21일 오후 팬카페 영웅시대에 '빗속을 영웅시대와♥'라는 글과 함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비가 많이 오는 주말이다. 오랜만에 이렇게 비가 많이 내리는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어 "오랜만에 이렇게 비가 많이 내리는 것 같다. 이 비가 다 내린 다음엔 조금씩 선선해 지겠죠. 이제 여름도 금방 지나가겠다"며 "비가 오면 역시 이런 저런 생각들이 많아진다. 여러분은 어떤 주말 보내고 계시냐"고 물었다.
그러면서 "한 주 고생 많으셨으니 푹 쉬면서 회복할 수 있는 그런 행복한 주말 되시길. 오늘은 내가 뽑은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베스트를 몇 곡 뽑아 들어보시는게 어떠냐. 저도 오늘 제가 부른 노래를 오랜만에 들어보려한다"고 추천했다.
끝으로 "늘 보고 싶은 영웅시대. 이 빗속을 걸어갈까요. 둘이서 말없이 갈까요"고 팬들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임영웅 공식 팬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