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故 이수미 추모 "편히 쉬세요"
입력 2021. 09.03. 17:22:11

이광수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배우 이광수가 투병 중 별세한 가수 이수미를 애도했다.

이광수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편히 쉬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故 이수미의 대표곡 '여고시절'의 앨범 커버가 담겨 있었다. 고인의 앨범 사진을 올리며 추모했다.

한편 이수미는 지난해 폐암 3기 판정을 받고 병원에서 투병 생활을 해오다 전날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광수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