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완치' 송가인 "하루하루 소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 입력 2021. 09.08. 23:43:27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송가인이 코로나19 완치 후 심경을 전했다.
송가인
송가인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루하루 소중하고 즐겁게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아가야지. 오늘의 예쁜구름"이라는 글과 함께 맑은 하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송가인은 지난달 29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격리 시설로 이동해 치료를 받았다.
이후 7일 송가인은 자신의 팬카페에 "많이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덕분에 가인이 빨리 퇴소할 수 있었다. 지금은 귀가해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고 치료소 퇴소 소식을 알렸다.
이어 "아파보니 정말 건강이 최고인 거 같다. 우리 사랑하는 어게인 여러분 건강 잘 챙기세요"라고 당부했다.
같은 날 자신의 SNS에도 "많은 분들이 걱정해 주셨는데 저는 괜찮다. 건강 잘 챙기면서 열심히 활동하겠다. 여러분들도 건강 잘 챙기세요"라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송가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