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색자' 송창의X송영규, 내일(24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격…송송케미 예고
입력 2021. 09.23. 13:02:04

영화 '수색자'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영화 '수색자'의 송창의, 송영규가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다.

교육장교가 의문사한 날, 탈영병이 발생하고 출입통제구역 DMZ로 수색 작전을 나간 대원들이 광기에 휩싸인 채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리게 되는 밀리터리 스릴러 '수색자'의 주역 송창의, 송영규가 24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다.

먼저, 송창의와 송영규는 '수색자'에서 각 진실을 밝히려는 '강성구' 대위와 진실을 감추려는 '백영철' 중령으로 분해 치열하게 대립하며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는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천생연분의 '송송 커플'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던 두 배우의 반전 가득한 연기 호흡을 더욱 기대케 한다. 이번 라디오 출연을 통해서는 '수색자'로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은 물론 다양한 에피소드를 거침없이 풀어내며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화려한 입담 대결을 펼칠 두 명품 배우 송창의, 송영규는 '수색자'의 다채로운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하며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열혈 홍보 대원 송창의, 송영규의 빵 터지게 솔직한 이야기는 내일(24일) 오후 1시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통제구역 DMZ에서 벌어지는 죽음의 수색 작전을 다루며 관객들을 압도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는 밀리터리 스릴러 '수색자'는 오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콘텐츠판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