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정선아, 오늘(10일) 1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
입력 2021. 10.10. 10:03:15

정선아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오늘(10일) 결혼한다.

정선아는 이날 경기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해 4월 1년 동안 교제해온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 소식을 알린 정선아는 당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양가 가족들과 함께 결혼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고 결혼식만 앞두고 있던 상태다.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예정된 일정에 따라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가까운 지인들과 소규모로 축하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이후 뮤지컬계의 비욘세로 불리는 정선아는 '드림걸즈', '지킬 앤 하이드', '아이다', '에비타', '위키드', '보디가드', '안나카레니나' 등 굵직한 뮤지컬에서 독보적인 매력과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관객들에게 '믿고 보는 배우'로 사랑받고 있다.

지난 5월 MBC '복면가왕'에서 3연승 가왕으로 활약하며 대중에게도 그 실력을 인정받은 그녀는 지난 6월 5년 만의 '위키드' 무대에 올라 200회 공연을 달성하며 '국내 최다 글린다 공연'을 기록했다. 현재는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해피메리드 컴퍼니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