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PT&GYM캐리' 이기광 "근력 운동 다시 시작, 자전거 라이딩도 즐겨해"
입력 2021. 10.22. 14:13:23

이기광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이기광이 건강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22일 오후 MBC에브리원 새 예능 프로그램 '브래드PT&GYM캐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숙, 이현이, 이기광, 정미애, 이천수, 심하은, 현우가 참석했다.

'브래드PT&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에게 운동 정기 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 PT(운동, 음식 등)를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이다.

'브래드PT&GYM캐리' MC 이기광은 "이현이, 김숙과 함께 MC를 보게됐다. 한번 재미있게 건강하게 MC를 해보도록 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아이돌 활동을 하면서 꾸준히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해 온 이기광은 자신만의 건강 관리 비결에 대해 "잘 먹고 운동을 열심히 하자는 주의다. 운동보다는 식단에 좀 더 신경을 썼다. 예전에는 완전히 저탄고지로 관리해왔는데 요즘에는 일상에서 할 수 있는 식단 조절을 한다. 그거에 맞게 생활 패턴도 바뀌고 있다"라고 밝혔다.

최근에는 자전거 라이딩에 빠졌었다고. 이기광은 "요근래 다시 근력 운동을 다시 시작했다. 가을이라 날씨도 좋지 않냐. 자전거 라이딩도 즐겨하고 있다. 행복하게 운동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브래드PT&GYM캐리'는 이날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