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첫 단콘 소감 "3일간의 행복한 시간, 희랑 감사해" [셀럽샷]
입력 2021. 11.01. 12:46:20

김희재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김희재가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희재는 지난 10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게 정말 꿈이 아니라고요. 희랑과 함께한 3일간의 행복한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콘서트 장에서 팬들과 함께 인증샷을 찍고 있는 김희재 모습이 담겨 있다. 김희재는 "저에겐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희랑 덕분에 정말 행복했어요. 좋은 추억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비가 많이 와요. 조심히 들어가시고 우리 부산에서 또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희재는 지난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첫 팬콘서트 ‘별, 그대’ 서울 공연으로 5천 관객을 만났다. 김희재의 팬콘서트 ‘별, 그대’ 부산 공연은 오는 13일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진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희재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