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재, 월요일 밝히는 훈훈한 비주얼 "희랑 또 만나요" [셀럽샷]
- 입력 2021. 11.15. 16:10:12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김희재가 훈훈한 비주얼을 공개했다.
김희재
김희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ㅎㅎ 저는 촬영도 잘하고있고 밥도 잘먹고 건강하게 잘지내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여러분도 힘내셔서 이번주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이번 달은 조만간 지방에서도 여러분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거 같다. 하루 빨리 만나뵙고 싶다. 희랑 우리 조만간 또 만나요"라며 팬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재는 검은색 맨투맨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그려보였다. 점점 물오른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김희재는 내년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으로 첫 연기에 도전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희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