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진 "장민호에게 욕했다? 거짓, 너무 심한 거 아니냐" 분노
입력 2021. 11.26. 20:01:08

이도진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트로트 가수 이도진이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이도진은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하지 않은 행동으로 영상이 올라왔다고 해서 봤다. 이거 너무 심한 거 아니냐"라며 분노를 드러냈다.

이도진이 언급한 영상에는 이도진이 KBS2 예능 프로그램 '노래가 좋아' 대기실을 찾아온 장민호에게 욕설을 했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이도진은 "2012년도때부터 '미스터트롯'때 끝난 지금까지 저는 장민호 형을 언제나 존경하고 얼마나 좋아하는 형인데 제가 과연 그랬겠냐. 다시 봐도 심한 거짓 영상이다. 도와달라. 저 영상이 빨리 삭제되길"이라며 억울한 심경을 드러냈다.

한편 이도진은 지난 7월 개그맨 조혜련과 코로나19 퇴치 캠페인 송 '코로나가라'를 발매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도진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