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빨리 오프라인 콘서트 열었으면 하는 스타 1위
입력 2021. 11.30. 09:29:46

양준일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양준일이 '빨리 오프라인 콘서트 열었으면 하는 스타' 1위에 올랐다.

익사이팅 디시에서는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위드코로나! 빨리 오프라인 콘서트 열었으면 하는 스타는?’ 투표를 진행했다.

양준일은 총 투표수 84,761표 중 61261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2위에는 정동원, 3위에는 민경훈이 이름을 올렸다. 이외 강다니엘, 헨리 등이 뒤를 이었다.

한편 양준일은 유튜브 채널 ‘OFFICIAL 양준일 과 ‘재부팅 양준일’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 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