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쇼윈도' 송윤아, 세련된 스타일링…완판녀 등극
입력 2021. 12.15. 10:24:42

송윤아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의 패션이 화제다.

'쇼윈도: 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 극 중 사회복지 재단 '혜솔' 이사장이자 세계적 패션그룹 라헨의 장녀 한선주 역을 맡은 송윤아는 기품 있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탄탄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송윤아는 드레시한 원피스부터 무결점 피부를 돋보이게 해주는 화이트 원피스 등 다채로운 패턴의 원피스와 여러 가지 컬러를 사용한 패션, 부드러운 실크 소재의 블라우스 등으로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있다.

송윤아의 우아함이 돋보이는 패션에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송윤아가 '쇼윈도:여왕의 집' 2회에서 입은 브라운 컬러의 실크 소재 블라우스는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엄청난 문의 속에 완판됐고, 재생산은 물론 현재 3차 리오더에 돌입했다는 후문이다.

블라우스 외에도 원피스들과 가방, 쥬얼리, 립스틱 등 송윤아의 패션과 메이크업이 연일 화제를 모으며 ‘여성들의 워너비’ 송윤아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쇼윈도:여왕의 집'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