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결혼 후 첫 근황 "좋은 연기로 보답하며 살 것" [셀럽샷]
입력 2021. 12.22. 21:08:43

이하늬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이하늬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하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오늘 다시 촬영장으로. 축하와 격려해 주신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연기와 활동으로 그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화이트 컬러 의상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청순한 매력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 21일 연상의 비연예인 직장인과 결혼했다. 이날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두 사람은 금일 12월 2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 대신 가족들만 참석한 혼인 서약식으로 부부가 되었다"라고 밝혔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