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KBS 연예대상' 수상 소감 "생애 크리스마스 최고 선물" [셀렙샷]
입력 2021. 12.26. 20:54:09

장민호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장민호가 'KBS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소감을 밝혔다.

장민호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방송 중에 아무 생각이 나질 않아 무슨 얘길 했는지도 모르겠다"며 "함께 나누고 싶은 분들이 많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어 "생애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거 같다"고 감격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장민호는 트로피를 들고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트로피에 뽀뽀를 하는 포즈를 취하며 기쁨을 만끽했다.

한편, 장민호는 '2021 KBS 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현재 '골프왕', '갓파더',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장민호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