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휘 "유재석·MSG워너비 멤버 감사, 보답하는 사람 될 것"[셀럽샷]
- 입력 2021. 12.30. 10:51:54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이동휘가 '2021 MBC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팀워크상을 수상한 가운데, 못다한 수상 소감을 SNS에 남겼다.
이동휘
이동휘는 30일 자신의 SNS에 "수상소감을 전혀 준비 못해서 죄송하다. 유재석 선배님과 모든 제작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저에게 올해 여러분을 만나게 해주신 이렇게 좋은 팀을 만나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꼭 보답하는 삶을 사는 사람 되겠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이동휘는 지난 29일 열린 '2021 MBC 연예대상'에서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로 베스트 팀워크 상을 수상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시청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으로 선정됐다.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베스트 팀워크상(MSG워너비) 이 외에도 '놀면 뭐하니?'는 여자 최우수상(신봉선), 베스트 캐릭터상(정준하, 하하), 인기상(김종민), 신인상 여자(이미주), 신인상 남자(박재정) 등 총 10관왕에 올랐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동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