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동원 "벌써 16살, 더 열심히 할 것…우주총동원 항상♥" [셀럽샷]
- 입력 2022. 01.01. 13:10:0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정동원이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동원
정동원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1년이 가고 2022년 새해가 밝았다. 2021년 동안 우주총동원의 많은 사랑을 받았고 너무 행복하고 1년이 정말 가득 찼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벌써 16살이 됐다.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저는 더 열심히 하는 정동원이 되겠다. 우주총동원 항상 사랑한다"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내비쳤다.
공개된 사진 속 정동원은 꽃받침 포즈를 취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의 사랑스러운 미소가 팬들을 설레게 한다.
한편 정동원은 1월 15일, 16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제1회 정동원 음학회 ‘音學會’ (1ST JEONG DONG WON’S ORCHESTRA CONCERT)’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정동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