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들에게 안부 인사 "늘 감사합니다"[셀럽샷]
입력 2022. 01.21. 14:06:42

임영웅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근황을 알렸다.

임영웅은 21일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몸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저는 뭐 두말할 것 없이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라는 글로 시작되는 글을 올렸다.

이어 "코로나때문에 월초에 가족들 찾아뵙지 못하고, 뒤늦게 친척동생과 할머니댁에 다녀왔습니다"라고 전했다.

임영웅은 "늘 감사합니다. 항상 드리는 감사의 말씀이지만 여러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시고, 사랑주시는 덕에 지금의 제가 있고, 또 성장해 나갈 수 있습니다"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얼른 여러분들과 마음껏 노래할 날이 오길 바라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이하 임영웅이 팬 카페에 올린 글 전문

사랑하는 영웅시대!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날이 많이 추운 요즘!
몸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저는 뭐 두말할 것 없이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월초에 가족들 찾아뵙지 못하고,
뒤늦게 친척동생과 할머니댁에 다녀왔습니다
방금 1월이 된 것 같은데 벌써 설연휴를 앞두고 있네요
지나가는 시간은 넘나뤼 빠른데 코로나 놈은
언제쯤 지나갈런지

사랑하는 가족여러분!
늘 감사합니다. 항상 드리는 감사의 말씀이지만
여러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시고, 사랑주시는 덕에
지금의 제가 있고, 또 성장해 나갈 수 있습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얼른 여러분들과 마음껏 노래할 날이 오길 바라며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건행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임영웅 팬카페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