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플러스, 설 특집 예능·드라마 '나혼산'→'옷소매' 전편 편성
입력 2022. 01.26. 14:34:31

MBC에브리원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MBC플러스가 설을 맞이해 풍성한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먼저 MBC에브리원은 베스트 예능, 드라마를 선보인다.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이 연휴가 시작되는 29일부터 2월2일까지 방송된다. 베스트 예능으로는 ‘나 혼자 산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선보인다. 걸크러시, 훈남배우 등 ‘나 혼자 산다’ 베스트 에피소드들은 1월 29일, 2월 1일, 2월 2일에 만나볼 수 있으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먹방 특집은 1월 31일과 2월 1일에 시청자를 찾는다.

MBC드라마넷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특집을 선보인다. 31일부터 2월 1일까지 ‘라디오스타’ 옷소매 배우 출연 에피소드와 ‘옷소매 붉은 끝동-설 특집 토크쇼’를 드라마와 함께 전격 편성한다. 이어 1월 31일과 2월 1일 밤 12시 30분 부터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트레이서’를 1회부터 몰아볼 수 있다.

MBC M은 ‘무한도전 & 하이킥’ 캐릭터 MBTI 특집을 실시한다.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오전 11시에는 ‘하이킥’, 오후 3시에는 ‘무한도전’이 방송된다. 요즘 핫한 MBTI를 바탕으로 ‘하이킥’의 독보적인 망상력 ‘INFP 서민정’, "내 말이 곧 법이다" 망상왕 독재자 ‘ENTJ 이순재’부터, "나는 내 길을 간다" 혼자만의 생활을 즐기는 ‘ISTP 박명수’, "알게뭐야, 내가 지금 신나는데~" 인기만점 호감형 ‘ISFP 유재석’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MBC ON은 궁중 로맨스 드라마 특집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궁중 로맨스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해를 품은 달’, ‘옷소매 붉은 끝동’이 각각 1월 28일과 30일, 2월1일 오전 10시부터 전편 연속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