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경찰수업' 채수빈 "강다니엘과 호흡? 캐릭터 시너지 굉장히 좋아"
입력 2022. 01.26. 14:58:10

강다니엘-채수빈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너와 나의 경찰수업' 채수빈이 강다니엘과 호흡에 대해 밝혔다.

26일 오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김병수 감독,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가 참석했다.

이날 채수빈은 강다니엘과 호흡에 대해 "힘들거나 지치면 다운될 텐데 업 시켜줘서 고맙다. 캐릭터의 케미도 굉장히 좋다고 생각한다"며 "현실적이고 냉정하고 현명하지만, 불의를 못 참는 위승현과 앞뒤 없는 행동파의 고은강과 시너지가 있었던 거 같다"고 말했다.

이에 김병수 감독은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이름을 떠올리지 않을 정도로 위승현과 고은강의 완벽한 케미가 돋보였다"고 칭찬했다.

채수빈은 "정말 현장에서 늘 밝은 에너지를 줬다. 연기적으로도 틀에 갇히지 않은 모습들을 보여줘서 저도 많이 배웠던 거 같다. 액션신 같은 경우에도 워낙 몸을 잘 쓰는 친구다 보니까 많이 즐기더라. 액션신을 자랑하는 모습이 아들 같기도 했다"고 전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오늘(26일) 디즈니+에서 첫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디즈니+]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