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재 "희랑과 함께한 울산 콘서트, 덕분에 힘 받아" [셀럽샷]
- 입력 2022. 01.26. 22:20:12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김희재가 별 희랑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희재
김희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희랑과 함께한 별, 그대 울산 콘서트 너무 행했다"는 글과 함께 울산 콘서트 당시 사진을 게재했다.
김희재는 지난 22일, 23일 울산에서 팬 콘서트 '별, 그대'를 개최했다.
이에 "먼 길 마다하지 않고 달려와준 우리 희랑 너무 고맙다. 오랜만에 찾은 내 고향 울산"이라며 "언제 와도 어릴 적 느꼈던 향수는 그대로인 것 같다. 함께해서 행복했다. 희랑 덕분에 힘 받고 오늘도 드라마 촬영 잘하고 오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희재는 올 상반기 공개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를 통해 배우 도전에 나선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희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