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동원 “영탁 삼촌 ‘전복 먹으러 갈래’, 먹으러 갑시다!” [셀럽샷]
- 입력 2022. 02.11. 17:54:28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정동원이 신곡을 낸 영탁을 응원했다.
정동원 영탁
정동원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영탁 삼촌 신곡이 나왔다”면서 “‘전복 먹으러 갈래’ 먹으러 갑시다! 신곡 많이 사랑해 달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깨동무를 한 정동원, 영탁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의 환한 미소가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영탁은 지난 10일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를 공개했다. 이 곡은 독특한 제목만큼 재밌는 가사가 인상적인 팝 트로트 장르의 곡이다. ‘너에게 좋은 것만 주고픈 마음 알까’ ‘안주가 끝내주잖아’ 등 직설적이고, 유쾌한 가사를 통해 저돌적인 남자의 마음을 담아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정동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