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원한 리더" 유이, 가희와 투샷…애프터스쿨 '우정ing' [셀럽샷]
- 입력 2022. 02.15. 17:44:07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유이와 가희가 투샷을 공개했다.
가희-유이
유이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시 언니는 멋진 사람! 영원한 리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니는 가희와 얼굴을 맞대고 다정한 셀카를 담았다. 변함없는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유이는 현재 tvN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 출연 중이다. 가희는 최근 tvN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