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확진' 이승기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셀럽샷]
- 입력 2022. 02.15. 23:47:45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가운데, 직접 자신의 상태를 밝혔다.
이승기
이승기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며 연락을 많이 주셨다. 저는 일반 감기 같은 증상이니 너무 많은 걱정은 부디"라고 적었다.
이어 "빠르게 회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이승기는 이날 광고 촬영에 앞서 진행한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와 곧바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PCR 검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고 현재 자가격리 중이다.
소속사 측은 셀럽미디어에 "이승기는 3차 백신까지 다 맞은 상태다. 별다른 증상은 없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승기는 SBS '집사부일체', JTBC '싱어게인2' 등에 출연 중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 DB, 이승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