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우승 부르는 응원 "김은정 부름 받아…팀킴 파이팅" [셀럽샷]
입력 2022. 02.16. 20:29:15

임영웅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임영웅이 여자 컬링 대표팀을 응원했다.

임영웅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은정 선수의 부름을 받아 제 응원이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 영상을 찍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팀킴의 컬링을 비롯한 모든 올림픽 종목이 얼마 남지 않았다. 선수분들 끝까지 다치지 마시고, 결과에 상관없이 웃으며 돌아오시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임영웅은 "모든 국민들은 여러분을 응원한다. 김은정 선수, 팀킴 및 모든 국가대표 여러분 끝까지 파이팅 하시길 바란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건행"이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국 컬링 여자 국가대표팀 팀킴은 16일, 17일 덴마크와 스웨덴 경기를 앞두고 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임영웅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