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현무, 격리해제 후 '나혼산' 복귀 "기쁘다 무무 오셨네"
- 입력 2022. 02.17. 13:22:26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코로나19 확진됐던 방송인 전현무가 격리해제 돼 방송 복귀했다.
전현무
전현무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나를 응원해주는 고마운 사람들. 금요일에 만나요. 나 혼자 산다 전현무 격리해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현무가 '현무 is back' '기쁘다 무무 오셨네 만수무강 무병장수'라는 문구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전현무는 지난 4일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였으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후 16일 소속사 SM C&C 측은 "전현무가 완치 판정을 받아 지난 11일 자가격리가 해제됐다"며 "미연의 상황에 대비해 격리해제 후 이틀 간 휴식을 취했다"고 전했다.
전현무는 14일부터 정상적으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전현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