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곽윤기 세리머니에 화답 "잘봤습니다" [셀럽샷]
입력 2022. 02.17. 14:09:02

쇼트트랙 남자 대표팀-RM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방탄소년단 RM이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의 '다이너마이트' 댄스 세리머니에 화답했다.

RM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윤기님 다이너마이트 잘 봤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쇼트트랙 경기 후 간이 시상식에서 곽윤기 선수가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춤을 추는 세리머니 장면이 담겨 있었다.

이어 RM은 슈가의 사진과 함께 "우리 윤기 형도 잘 부탁드린다"는 재치 넘치는 멘트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16일 열린 '2022 베이징 올림픽' 5000m 계주에서 쇼트트랙 남자 대표팀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곽윤기는 유쾌한 세리머니로 라스트 댄스를 장식했다.

이후 인터뷰에서 곽윤기는 "저희가 편파 판정으로 올림픽 초반에 힘들 때, 제가 직접 받은 건 아니지만 대헌 선수가 RM님에게 큰 위로를 받아서 제가 거기에 보답해야겠다고 생각해서 그 춤을 추게 됐다"고 밝혔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RM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