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건강] '나는 몸신이다' 땅콩버터 다이어트 주스 레시피 공개
입력 2022. 03.18. 09:22:29

나는 몸신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나는 몸신이다'에서 땅콩버터 다이어트 주스 레시피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종하편성채널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열 내면 빠진다, 땅콩버터 다이어트'를 주제로 이야기 나눴다.

'나는 몸신이다'에서 진행한 2주 간의 다이어트 프로젝트. 지방뿐만 아니라 혈액건강까지 좋아지는 땅콩버터를 활용한 다이어트다. 그동안 땅콩버터는 높은 칼로리에 살이 찌는 다이어트 금지 식품처럼 여겨져 왔지만, 적당량을 섭취하면 오히려 지방을 태우기 쉬운 몸으로 바꿔준다는데. 지방을 저장하는 '백색지방'을 지방을 태우는 '갈색지방'으로 바꿔주기 때문. 이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2주간 실험단과 함께 다이어트를 진행, 그 결과 최대 8kg 감량에 성공했다.

먼저, 2주간 땅콩버터 다이어트 실험에 참여한 실험단 '불타오르네'가 등장했다. 2주간 아침, 저녁 하루 2번 땅콩버터가 들어간 이 주스를 먹었다는 실험단은 땅콩버터 다이어트 이후 스스로 놀랄 정도로 변화된 수치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3~4kg 감량은 기본이고, 최대 8kg까지 감량에 성공했으며 허리둘레가 최대 16cm까지 줄어들어 스튜디오를 모두 놀라게 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혈액 수치도 좋아져 땅콩버터의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입증했다.

땅콩버터 다이어트 주스 레시피도 공개했다. 재료는 1인 기준 땅콩버터 10g, 그린빈 100g, 강황 가루 1.5g, 바나나 반 개, 물 (종이컵 1컵)이다.

믹서기에 땅콩버터 10g, 그린빈 100g, 강황 가루 1.5g, 바나나 반 개, 물 (종이컵 1컵)을 넣고 덩어리가 없어지도록 잘 갈아주면 완성이다. 단, 땅콩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섭취 시 주의해야한다.

'나는 몸신이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채널A '나는 몸신이다' 홈페이지]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