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성월X복관금 로맨스 '공자경성', 오늘(22일) CHING 첫 방송
입력 2022. 03.22. 09:48:13

공자경성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미디어지니계열의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이 오늘(22일) 밤 9시 50분에 24부작 인기 중국 드라마 '공자경성'을 국내 첫 방송한다.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공자경성'은 경국지색 황자의 좌충우돌 사랑 이야기를 그린 고전 로맨스 드라마다. 태어났을 때부터 아무런 감각과 감정을 느끼지 못해서 세상과 떨어져 고독하게 사는 황자 맥경진이 우연히 여협객 임지를 만나면서 감각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는 독특한 설정이 관전 포인트다.

주인공 맥경진 역은 배우 왕성월(왕싱웨, 王星越)이 맡았다. 그는 2019년 마약 근절 공익 영화 '심수구'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해 '옥루춘', '주생여고'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다. '공자경성'에선 감각을 느낄 수 없지만 사랑엔 누구보다 직진인 맥경진 역을 맡았다.

배우 복관금(부관진, 卜冠今)이 주인공 임지 역으로 출연, 왕성월과 호흡을 맞췄다. 그는 영화 '여득수'로 스크린에 첫 데뷔한 뒤 '호란전', '목욕지왕' 등을 통해 한국 시청자에게도 얼굴을 알렸다. '공자경성'에선 부자의 재물을 빼앗으며 자유롭게 강호를 떠돌다가 맥경진에게 잡혀 갇힌 일상을 사는 임지 역을 맡았다.

이 밖에도 야욕을 위해선 사랑하는 여인도 이용하는 비정한 북주의 예왕 역에는 중국 배우 섭자호(聂子皓)가 출연한다.

오늘(22일) 방송 예정인 첫 회에서는 사기꾼 임지가 도망치던 중 맥경진의 마차에 올라타고 맥경진은 임지를 통해 난생 처음 감각을 느끼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24부작 중국 로맨스 드라마 '공자경성'은 오늘(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 밤 9시 50분에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에서 방송된다.

KT스튜디오지니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미디어지니는 중화권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 드라마 채널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를 운영하고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공자경성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