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코로나19 확진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 [셀럽샷]
입력 2022. 03.30. 14:14:16

오상진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오상진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겠다. 다들 건강 유의하시길"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양성을 나타내는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두 줄이 담겨 있었다. 이어 자가격리 문자를 공개하며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음을 알렸다.

한편, 현재 오상진은 tvN '프리한 닥터T', 청춘시대TV '오케이피플 PLUS' 등에 출연 중이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오상진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