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윤남기♥이다은, 유세윤 부부+존박과 술자리 [셀럽샷]
입력 2022. 04.21. 16:13:56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돌싱글즈2'에서 만나 부부의 연을 맺은 윤남기, 이다은이 근황을 전했다.

윤남기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시간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남기, 이다은과 유세윤 부부, 가수 존박이 와인을 마시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윤남기, 이다은은 결혼식 사회와 축가를 약속한 존박, 유세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윤남기, 이다은은 서로를 끌어안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윤남기, 이다은은 MBN '돌싱글2'를 통해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근 '돌싱글즈 외전'을 통해 재혼 준비 과정과 함께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힌 바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다은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