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키스 식스 센스' 서지혜 전 남친 役 출연 확정
입력 2022. 04.22. 07:35:44

김지석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배우 김지석이 차기작으로 '키스 식스 센스' 출연을 결정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연출 남기훈, 극본 전유리, 제작 아크미디어)는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홍예술(서지혜 분)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차민후(윤계상 분)의 아찔한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동명의 네이버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김지석은 각종 영화제를 휩쓴 천재적 영화감독 이필요로 분한다. 그는 홍예술의 전 남자친구로 홍예술을 향한 순애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김지석은 이러한 이필요로 분해 또 한 번 여심을 저격할 것을 예고했다. '또 오해영', '20세기 소년소녀', '톱스타 유백이', '동백꽃 필 무렵',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월간 집' 등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로코 장인' 면모를 어김없이 발휘, 시청자들의 로맨스 세포를 깨울 전망.

매 작품 자신만의 색깔을 불어넣은 열연으로 대중의 기대를 200% 만족시키는 김지석이기에 그의 차기작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는 바. 이번에는 어떠한 연기 변신과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새로운 '인생캐' 이필요를 탄생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디즈니+가 선보일 짜릿한 초감각 로맨틱 코미디 ‘키스 식스 센스’는 5월에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에일리언컴퍼니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