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찬원, '민원만족' 첫 콘서트 인증샷 "행복한 추억" [셀럽샷]
- 입력 2022. 05.08. 15:00:00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이찬원이 첫 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찬원-장민호
지난 7일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민원만족' 콘서트의 첫 날. 찬스들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남은 콘서트도 찬원과 찬스의 행복한 추억으로 함께 만들어나가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찬원은 콘서트 무대에 올라 피아노를 치며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어 장민호와 훈훈한 비주얼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찬원은 장민호와 함께 '민원만족' 전국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고 있다. 현재 '빽 투 더 그라운드', '톡파원 25시', '불후의 명곡' 등 예능에서도 활약 중이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찬원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