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으로 돌아가"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기대되는 이유
입력 2022. 05.24. 12:10:10

송가인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송가인이 콘서트를 통해 라이브의 참맛을 보여줄 예정이다.

송가인의 노래를 직접 듣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이 곧 찾아온다. 오는 28일 오후 5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의 포문이 열린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송가인은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을 정규 3집 타이틀명과 같은 ‘연가’라고 붙였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랫동안 만날 수 없었던 팬들을 향한 그리움과 애틋한 사랑을 담은 제목이다.

송가인은 이번 콘서트에서 3집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비롯한 정규 3집 ‘연가’의 수록곡과 히트곡, 트로트 메들리 등을 부를 예정이다. 자신의 음악적 뿌리인 국악과 접목한 3집 수록곡 ‘월하가약’의 라이브 무대도 최초로 공개한다.

송가인은 소속사를 통해 “팬들이 정말 그리웠고 보고 싶었다. 이번 콘서트는 초심으로 돌아가 노래에 집중하는 공연을 만들겠다.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온 마음을 다해 노래하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송가인의 ‘연가’ 콘서트는 서울(5월 28일~29일 잠실 학생체육관)을 시작으로 대구(6월 4일 대구 엑스코), 전주(6월 11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 인천(7월 9일 송도컨벤시아) 등에서 펼쳐진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